Maintenance Service
[[ 시스템 유지보수관리 서비스 ]]
시스템의 정상적 운영을 위해 원격 모니터링, 장애 복구 및 정기 점검 등을 해주는 서비스
시스템의 정상적 운영을 위해 원격 모니터링, 장애 복구 및 정기 점검 등을 해주는 서비스
원격 모니터링이 무엇인가요?
원격 모니터링이 무엇인가요?
고객 시스템을 매일 원격지에서 접속하여 시스템 이상 유무를 모니터링합니다.
장애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장애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원격 모니터링이나 고객의 장애 접수가 되면 즉각적인 원인 분석 후 필요 시 현장 출동하여 장애 처리를 합니다.
장애의 정도에 따라 고객에게 보고 후 마무리하거나 부품 또는 시스템 교체를 하기도 합니다.
정기 점검은 어떻게 하나요?
정기 점검은 어떻게 하나요?
원격 모니터링으로 매일 시스템 상태를 체크하지만 고객의 요구에 따라 별도의 현장 점검을 주기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장애 보수만 따로 서비스 받을 수 있나요?
장애 보수만 따로 서비스 받을 수 있나요?
네. 일괄 유지 보수 관리가 아닌 건 별로 장애 시 처리도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진단을 위한 출장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진단 후 장애 처리 방법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시스템의 수량, 노후화 정도 등 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Contact us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