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단골 고객
주로 관공서 고객
외상 거래/후불 결제/세금계산서 발행 등 관리
쇼핑몰 주문 고객
쇼핑몰 운영 시 쇼핑몰을 통한 주문 고객
주문에서 배송까지 쇼핑몰과 연동
내방 고객
단골 고객도 아니고 쇼핑몰을 통해 주문하지도 않는 내방 주문하는 고객
쇼핑몰 있을 경우 쇼핑몰로 주문 대행하고 없을 경우 현장 카드 결제 등
고객별 현황
고객 정보 등을 유형별로 관리
고객 유형별 주문/배송 등 이력 관리
주문 관리
견적
견적서 자동 생성 프로그램
견적서 다운로드 기능
쇼핑몰 운영 시 쇼핑몰에서 작성하도록 연동
주문
고객 주문 시 주문 정보 입력
쇼핑몰 운영 시 쇼핑몰 내에서 주문
결제
카드 결제 등 PG사 연동 결제
쇼핑몰 운영 시 쇼핑몰 내에서 결제
자재 관리(BOM)
발주 관리
주문 시 소요 자재 파악
협력업체 등 발주 시스템
입고 관리
발주 자재 입고 관리
필요 시 Barcode 또는 QRcode 등으로 관리
출고 관리
재고 자재 출고 관리
필요 시 Barcode 또는 QRcode 등으로 관리
재고 관리
기초 재고
기말 재고
생산 관리(MES)
작업 지시
작업 지시서에 의한 작업 지시
장비에 자동 작업 지시(별도의 프로그램 개발 시)
불량 관리
생산 공정별 불량 관리
불량 발생 시 알림 기능
칸반 보드
생산 공정을 일목요연하게 칸반 보드로 관리
실시간 Data에 근거한 불량 통계 관리
배송 관리
배송 업체 등록
기본 배송 업체 제공
배송 업체 송장 확인
고객 인도
배송 업체 통한 배송 인도
필요 시 고객의 방문 직접 수령
공정 관리
주요 공정
주문에서 배송까지 모든 단계 관리
생산과 관련 별도 MES 관리 기능
실시간 정보 공유
생산 및 비생산 분야 임직원 모두 공정 정보 공유
다른 공간의 근무자 모두 정보 공유
경영 관리
인사 관리
모든 임직원 및 관리자 등록
주소, 연락처 등 정보 관리
매출 매입 관리
매출 관리
매입 관리
협력업체 관리
항목별 협력업체 리스트
주소, 연락처 등 정보 관리
통계
DB에 저장된 각종 데이터의 통계 보존
필요 시 통계 자료의 도식화
기타 정보 관리
비번 관리 등
웹 사이트 관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