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파트너스는 Web Clouding Service와 AI Contents를 지향합니다. (주)엠파트너스는 S/W 정품을 사용합니다.
엘리베이터, 로비 또는 건물 외벽 등의 공간에 설치된 LCD, LED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System, DS(Digital Signage) System, ED(Elevator Display) System 등에 최적화된 콘텐츠입니다.
가로 또는 세로 배치에 대해 결정합니다. (가로/세로)
해상도 등에 따라 화면 비율을 먼저 결정합니다. (4:3/16:9/32:9...)
화면 분할 방식을 결정합니다. (전체/2분할/3분할/4분할...)
Contents Category를 선택한다.
세부 Category를 선택하여 모든 Contents를 선택한다.
표출하고자 하는 Contents 기획안을 완료한다.
QR코드를 도입하여 순간 표출되는 정보를 스마트기기에 저장하여 다시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면을 자유롭게 구성하되 선택을 편하게 하기 위해 미리 UI 플랫폼으로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Contents Category를 만들어 수많은 다양한 Contents를 선택하기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일일, 주간, 월간 등 주기적인 형태의 Contents Service를 할 수 있습니다.
계절별로는 색다른 Contents의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색다른 UI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연동으로 제공해야 하는 정보도 표출 가능합니다.
Web Designer와 Publisher의 전문가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uiz 문답형식의 정보 전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방식도 도입했습니다.
정적인 이미지에 최대한 동적인 효과를 부여하여 정보 전달 효과를 높였습니다.
ESG 경영, 4차산업 등 시대에 맞는 새로운 정보로 학습 효과를 높이려 노력합니다.
재난, 환경 및 방역 등 공익성 광고나 정보를 통해 안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음악, 미술, 영화, 도서, 공연 등 정보로 문화적인 수준을 높이려 노력합니다.
고전을 통해 인생과 경영의 지혜를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격언, 명언 등을 통해 삶에 위안과 용기와 도움이 되는 정보를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