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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유지보수관리 서비스 ]]
고객 시스템을 매일 원격지에서 접속하여 시스템 이상 유무를 모니터링합니다.
원격 모니터링이나 고객의 장애 접수가 되면 즉각적인 원인 분석 후 필요 시 현장 출동하여 장애 처리를 합니다.
장애의 정도에 따라 고객에게 보고 후 마무리하거나 부품 또는 시스템 교체를 하기도 합니다.
원격 모니터링으로 매일 시스템 상태를 체크하지만 고객의 요구에 따라 별도의 현장 점검을 주기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네. 일괄 유지 보수 관리가 아닌 건 별로 장애 시 처리도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진단을 위한 출장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진단 후 장애 처리 방법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수량, 노후화 정도 등 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Contact us로 이동하기